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필멸 Til death do us part 관련 공지

기존 안내드렸던 회지에 관한 안내와 외전에 관한 안내입니다.


표지 그림 커미션은 따롤(@DD_Youngjoe)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트위터 외엔 자랑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
표지 그림 커미션은 따롤(@DD_Youngjoe)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트위터 외엔 자랑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

-2017년 10월 말쯤 회지로 발간하기로 공지했었던 불멸의 날들 2차 창작 소설본 <Til death do us part>에 관한 공지가 더 늦어지면 안 되겠다 싶어서 적어두는 글입니다. 블로그가 따로 없기 때문에 포스타입에 함께 올립니다. (공지가 좀 기니 요약만 보시려면 볼드나 밑줄 부분만 읽으시면 됩니다)

-일단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Til death do us part>는 추후 회지 발간을 하되 초창기에 생각했던 비매품의 방향(판매없이 저와 원하시는 지인분들의 개인 소장본 극소량만을 뽑는 방향)으로 잡게 되었습니다.

저의 현생 문제도 있고 여러 방향으로 늦어져 아무래도 올해나 내년 초 빠른 시일 내에 나오기는 힘들겠다 싶기도 하고 이렇게 되면 혹여 계실 기다리시는 분들도 너무 오래 기다리실 것 같아서 내리게 된 결정이에요. 혹시나 기다려주셨던 분들이 계시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정말로.. 전체적으로 너무 늦어졌지요. ㅠㅠ)  

-혹시나 이런 시간차에라도 불구하고 소장본을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추후 트위터에서 개인적으로 지인분들 대상 수량조사를 할 때 불멸의 날들을 파시는 장르 내 성인분들 한정으로 인쇄비+통판비만을 받고 배송해드릴 수는 있을거 같아요. 2017년 12월 3일 현재 지인수량+제 수량을 합쳐서 약 4권 정도가 예정에 있고, 최대수량을 10권 정도 잡고 있기 때문에 제 예상보다 원하시는 분이 많으시면 선착순으로 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018년 1월 1일 기점으로 신청 종료되었습니다.

-또한 기존 안내를 드리면서 회지의 수익금을 작가님의 포스타입에 후원드리기로 한 점에 대해서는, 제가 회지를 비매품으로 돌린 것과 또 개별 사항으로 기존에 예상했던 판매 부수(당시 10권 가량 예상)로 예정되어있던 순수익금(인쇄, 통판 비용을 뺀 이익 비용)을 계산하여 12월 내로 후원 예정에 있습니다. 이 부분은 회지의 비매와 별개로 진행합니다. -> 2017년 12월 7일 기점으로 후원 완료했습니다. (익명 후원)

+(180625추가)기존에 포스타입에 공개되었던 19금 외전은 비공개로 전환되었으며, 회지에만 포함되어 나가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혹시나 기다려주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이렇게 공지를 쓰는 것도 너무 거창한 일이 아닌가 싶었는데 제가 이전에 외전의 샘플을 올리면서 드린 안내가 있다 보니 이쪽의 안내는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굳이 따로 공간을 내어 포스팅 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연말 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마노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7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